테크 이야기

애플케어 신학기 프로모션 할인 받아 가입하기

3Khan 2022. 1. 23. 17:10
source - Apple

현재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이 진행중인데요.

프로모션 중 애플 제품 구매 시 에어팟 할인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애플케어 플러스 관련 할인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애플케어 플러스 신학기 프로모션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source - Apple
 
 

애플케어 플러스의 경우 신학기 프로모션 중 제품을 구매하면서 가입을 하면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맥북프로 16인치 모델 기준으로 애플케어 플러스가 정가 47만 9천원인데 할인을 받으면 38만 3천원이 되니 체감이 정말 크죠.

아이패드 역시 할인된 가격으로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이 가능해서 현재 구매하는게 이득인 상황입니다.

애플 공홈이나 일부 리셀러 같은 경우 제품을 구매하면서 애플케어 플러스를 한꺼번에 등록할 수 있는데요.

현재 공홈 신학기 프로모션도 애플케어 플러스를 함께 가입시 20% 할인을 해줍니다.

그런데 여기저기 찾아보니 굳이 저렇게 함께 구입하는것이 아닌, 가입 기간 내의 애플 공홈에서 구매한 제품이라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도 작년 말 16인치 맥북프로를 구매하고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기간인 60일이 안 지나서 구매를 하려고 알아보던 참이었습니다.

애플케어 플러스의 경우 구매 후 60일 안에 가입을 하면 되는 상품인데요.

보통 활성화일자 기준으로 산정이 되는데 사전 주문 같은 경우 배송 도착일 기준으로 해주기도 합니다.

아무튼 저는 60일이 안 지난 상태여서 애플케어 가입을 위해 애플케어 상담 번호로 연락을 해서 가입을 진행하였습니다.

애플케어 번호 080 333 4000번으로 전화를 하면 되는데요.

애플케어 가입은 이렇게 전화로 가입해야해서 좀 번거롭기는 하지만 가입일로부터 시작되는 보증이라서 나름 이득입니다.

보증 기간이 60일 더 늘어나는 듯한 느낌이라서 저는 보통 구매할때 같이 구매 안하고 따로 가입하는 편이네요.

물론 구매 직전까지 파손이나 문제 없이 조심히 써야하고 파손된 상태로는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source - Apple

아무튼, 전화 가입을 통해서 총 2가지를 확인 받았는데요.

우선 첫번째는 신학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따로 애플케어만 가입할때도 교육할인 프로모션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확실한건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한 제품건에 대해서 별도로 애플케어 가입시 현재 프로모션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리셀러나 다른 오프라인 온라인 샵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한 적용은 아직 확인이 필요할 듯 합니다.

두번째는 교육할인 자체의 적용 범위에 대한 이야기인데요.

현재 저는 휴학 상태인데 휴학생 신분으로도 학생할인이 가능한지 물어보았습니다.

다행히 상담사의 확인 결과 휴학 상태에서도 애플 교육할인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가 47만원 정도 하는 애플케어 플러스를 38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신학기 프로모션 소급 적용의 경우 프로모션 이전에 구매한 건에 대해서는 2주간의 반품 기간이 남아 있는 경우에만 적용이 되는데요.

저는 반품 기간이 한참 지나서 당연히 혜택을 받을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다행히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 혜택은 받을 수 있었습니다.

47만원에 20%면 절대 적은 금액은 아니기 때문에 할인이 가능하다면 놓칠 수가 없는 부분이네요.

안그래도 비싼 맥북프로 조금이나마 안심하고 쓰고 싶습니다 ㅠㅠ

이전에 사용하던 2018 맥북프로는 애플케어 플러스가 아니라 그냥 애플케어로 총 3년의 A/S 기간 연장으로 사용했는데요.

그때도 거의 180만원이 넘는 금액의 수리를 무상으로 처리 받았기 때문에 30만원 정도의 지출은 정말 뽕을 뽑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 이번에 구매한 맥북프로가 세대가 아예 새롭게 바뀐 제품이기 때문에 어떤 결함이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케어는 더더욱 필수 인듯 하네요.

이제 조금이나마 마음 놓고 쓸 수 있을것 같습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교육할인 혜택으로 가입 받으시려면 위와 같은 내용으로 확인 후 가입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아이패드와 맥 컴퓨터에 대해서만 해당되는 프로모션이니 참고하여 가입하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애플케어 플러스 교육할인 관련 포스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