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야기

닥터페퍼 제로슈가 사전예약 구매 후기 닥터페퍼 제로 맛 리뷰

3Khan 2022. 10. 13. 01:21

 

살다 살다 음료수를 사전예약 구매할 줄은 몰랐는데 드디어 국내 상륙한다고 해서 사봤습니다.

21일에 온다더니 생각보다 빠르게 배송이 되어서 오늘 받았는데, 일단 마셔보고 짧은 후기 남겨봅니다.

닥터페퍼 제로슈가

 

닥터페퍼 제로 24캔짜리 한박스를 구매해봤는데 가격은 대략 2.4만원 정도 줬고 지금은 2.8만원이고 티몬기준 현재 품절입니다.

찾아보니 다른 쇼핑몰도 싹다 품절 상태고 일부 직구나 가격 올려서 파는 것 밖에 없네요.

닥터페퍼는 저는 마신지 꽤 되긴 했는데 이게 호불호가 극심하게 갈리는 음료 중 하나 입니다.

체리코크 느낌이라고들 많이 하는데 체리, 블랙체리, 아몬드, 생강, 자두 등 23가지 재료를 혼합한 굉장히 독특한 맛이기는 합니다.

맛은 그럭저럭 제 입맛에 맞아서 싸게 팔면 가끔 사다 먹긴 했는데 드디어 국내에도 제로슈가가 상륙했습니다.

해외에는 이미 다양한 닥터페퍼를 판매하고 있기도 하고 유튜브에도 은근 직구해서 리뷰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인기가 꽤 있습니다.

 
 

예전에 미국 갔을 때 구글 본사에서 다이어트 닥터페퍼도 하나 마셔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

미국 현지에는 정말 다양한 닥터페퍼 시리즈가 존재하는데 그 중 하나인 제로슈가 버전이 국내 상륙했네요.

캔 디자인은 기존 닥터페퍼와 비슷하지만 제로슈가 버전인 만큼 디자인이 살짝 다른 편입니다.

그리고 거대한 닥터페퍼 제로 슈거 로고.

닥터페퍼는 제로 슈가 버전도 있고 다이어트 버전, 크림소다 제로 슈가 버전 등 다양한 저칼로리 닥터페퍼가 있습니다.

리뷰를 좀 찾아보니 크림소다 제로 버전이 정말 맛이 괜찮다는데 이번에 나온건 그냥 일반 제로네요.

닥터페퍼 제로 슈가 버전은 나트륨 함량 30mg외에는 어떠한 것도 없습니다.

 

당류와 지방은 당연히 없고 나트륨은 30mg인데 이 정도면 무난한듯 합니다.

같은 용량의 펩시 제로의 경우 나트륨이 무려 95mg이라 나트륨이 은근 많아서 논란이 되고는 했죠.

페닐알라닌이 함유되어 있다고 써져 있는데 아스파탐의 주 원료라고 합니다.

체내에 이 아미노산을 분해하는 효소가 없을 경우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확인은 해야겠죠.

일단 배송 온채로 상온으로 마셔보기로 합니다.

보통 그냥 한박스 시켜서 방구석에 두고 하나씩 꺼내 마시고는 했거든요.

음 일단 무난.

색상은 기본 닥터페퍼랑 큰 차이는 없는 듯 합니다.

닥터페퍼 제로슈가 맛

 

일단 절반 정도 마셔봤는데, 음 뭐랄까 확실히 기본 닥터페퍼랑 맛이 다릅니다.

솔직하게 말하면 뭔가 빠진 밍밍한 맛이 나서 조금 실망하기는 했는데요,

제로슈가 버전이다보니 딱 설탕이 빠진 맛이 그대로 나기 때문에 밍밍하다고 느끼는 것 같습니다.

뭔가 이건 좀 아닌 것 같아서 얼음 넣어서 시원하게 마셔봤습니다.

조금 시원하게 마시니까 그나마 좀 낫긴한데 이거 제로 음료 특유의 그 밍밍한 찝찝한 맛이 나서 예상보다 별로였습니다.

 

 

일단 구매 했으니 다 마시기는 할건데 특가가 아닌 이상 굳이 정가 주고 사먹지는 않을 것 같네요.

닥터페퍼는 가끔 먹는 음료라서 어쩌다 한번씩 사먹을 때는 괜찮을것 같긴한데 뭔가 많이 아쉽습니다 ㅠㅠ

기대를 많이해서 그런건지 예상보다 별로여서 아쉽기는 했습니다만 그래도 제로버전 출시해준게 어딘가 싶기도 합니다.

이 기세로 크림소다 버전도 제발 출시해주면 좋을 것 같은데 과연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기본 제로 버전이 생각보다 심심한 맛이라서 크림소다 제로면 딱 좋을 것 같은데 그냥 그렇다구요ㅋㅋㅋㅋㅋ..

아무튼 한박스 사전예약으로 구매한거 와서 간단하게 리뷰 남겨봤습니다.

* 직접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