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야기

펩시 제로 슈거 망고 플레이버 펩시제로 망고맛 신제품 후기

3Khan 2023. 2. 14. 00:20

지난번 닥터페퍼 제로슈가에 이어서 제로슈가 신제품 리뷰 입니다.

제로 음료 중에서 가장 상위 티어를 차지하고 있는 펩시 제로 시리즈의 신제품, 펩시 제로 슈가 망고 플레이버 입니다.

펩시 제로슈거 망고는 올해 첫 출시되는 제로 음료 중 하나 인데 가장 인기가 많은 펩시 제로 슈거의 신제품이라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기존 제로 음료 시장에 펩시 제로 라임향이 엄청난 파장을 일으키면서 새로운 맛인 망고향 제품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실 미국 시장에는 이미 망고맛이나 체리맛, 바닐라 맛 등 다양한 제로 음료가 판매중이기도 합니다.

 

망고의 경우 취향이 좀 갈리는 과일이라서 맛도 대략 예상이 가기는 했는데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아니고 친구가 한박스를 구매해서 부탁해서 한병 받아와서 이번에 먹어보고 리뷰를 씁니다 ㅎㅎ

 

펩시제로 라임과 패키지부터 확실히 다른데 뚜껑도 그렇고 제품 패키지에 망고색상, 아니 주황색이 많습니다.

펩시제로 라임은 뚜껑이 그래도 기본 색상이 블랙이라 그다지 튀지는 않았는데 망고는 주황색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튀는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기존 펩시제로슈거 라임향과 비슷한 내용물로 되어 있고 라임이 아닌 합성 망고향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제로음료계에 폭풍과 같은(?) 존재였던 라임과 다른 신제품이라서 저도 기대를 많이 했고 많은 분들도 기대를 했을 겁니다.

 

제로 음료는 미지근하게 먹으면 뭔가 제대로 된 맛도 안나오고 맛이 덜한 편이라 얼음컵에 먹어봤습니다.

일단 컵에 따라 놓고 보니 색상은 기존 펩시 제로랑 비슷해보이네요.

 

주변 조명 탓에 좀 더 주황색으로 보이는듯 보이는데 기존 제로 콜라랑 색상은 비스무리 합니다.

 

우선 먹어보기 전에 이 펩시제로 망고향을 준 친구의 평은 "이건 콜라가 아니다, 망고 음료다"라고 평했습니다.

즉, 펩시 제로 라임은 그래도 콜라에 라임향 첨가였다면 이건 망고 탄산에 콜라향 참가일 정도로 망고 맛이 쎄다는 것이겠죠.

 

저도 먹어보니 확실히 콜라의 맛보다는 망고향이 굉장히 쎄서 이게 망고에이드에 탄산수를 넣은게 아닐까 싶을정도 였습니다.

라임과 다르게 끝맛이 망고 맛이 나는게 아니라 망고맛이 강하게 오고 뒷맛에서 제로 콜라의 맛이 느껴질 정도네요.

 

그리고 망고의 맛이 진짜 생망고나 냉동 망고의 그 맛이 아니라 약간 망고 젤리스러운 맛이 납니다.

멘토스에서 느껴지는 뭔가 망고스러운 맛도 나는것 같은데 꽤 뭔가 젤리 느낌의 망고맛이에요.

이게 또 취향이 갈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일단 저는 가끔 먹으면 괜찮지 않을까 싶다는 평입니다.

제로 콜라는 카페인이 좀 있어서 저는 자주 먹지 않기는 하고 이 제품 역시 카페인이 조금 있긴 한데요.

 

아무튼 그래도 꽤 독특한 맛에 망고맛이 저는 나쁘지 않아서 가끔 먹을 것 같습니다 ㅋㅋ

다만 펩시제로 라임처럼 치킨이나 피자같은 음식과 함께 먹을 맛은 아닌 것 같습니다.

망고 자체가 뭔가 굉장히 단맛이 강하고 맵거나 짠 음식과 같이 먹기에는 당연히 뭔가 조합이 영 이상해서 어울리지 않을 듯 하네요.

 

그냥 가끔 제로 콜라만 먹고 싶을 때는 취향에 따라서 괜찮겠다는 생각 입니다.

 

저는 가끔 쿠팡에서 로켓으로 시켜 먹거나 아니면 다른 오픈마켓에서 특가하면 펩시제로 먹고는 했는데요.

현 시점에서는 쿠팡에 입고는 안되었고 몇몇 스마트스토어나 롯데온, 11번가 같은 온라인 판매점에 들어온듯 합니다.

 

오프라인은 대형 마트에 들어온 곳도 있다고 하고 편의점은 지점마다 달라서 아직까지는 쉽게 접하기는 힘들어보이네요.

아무튼 제로 음료, 제로 콜라 라인업이 새롭게 추가되어 선택지가 늘어나서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펩시제로 신제품 펩시 제로슈거 망고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