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야기

알리 직구 추천 아크릴 키보드 보관 트레이 후기

3Khan 2024. 1. 11. 15:10

알리 직구할 만한 제품 추천 아크릴 키보드 보관함 리뷰

알리발 아크릴 키보드 정리함

지난 알리 세일에 직구할 만한 물건을 고민하다가 발견한 제품인데 꽤 추천드릴만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리뷰를 해보게 되었는데 아크릴 소재로 이루어진 키보드 보관 트레이인데요.

가격도 만원대로 저렴한 편이라서 직구 장바구니 채우기 정말 좋습니다.

 

아크릴 키보드 3단 보관 트레이 알리 직구 추천 ✅

 

아크릴 키보드 보관함 직구 사용 후기

알리발 키보드 보관함

간혹 다른 키보드나 마우스를 쓰고 싶을 때가 있어서 서랍이나 그런 곳에 넣어두기에는 좀 그래서 알리에서 구매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산 아크릴 키보드 마우스 보관함인데 빠른 배송으로 받아서 일주일이 안 걸렸던 것 같습니다.

알리 세일 정가

아크릴 소재로 된 키보드 마우스 보관함으로 조립식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가격은 저는 7달러, 한화 9천 원 정도 주고 샀는데 정가는 1.6만 원 정도 하는 제품입니다.

알리발 키보드 보관함

아크릴 소재가 생각보다 비싼 편이라서 이 정도 가격이면 충분히 납득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는 비슷한 제품이 보통 3~4만 원 정도에 팔고 있어서 거의 반값 수준이라 저렴하죠.

아크릴 키보드 트레이

제가 구매한 제품은 투명으로 이렇게 보호 비닐이 붙어 있는데요.

비닐을 뗄까 싶다가도 이런 무광 느낌도 은근 괜찮은 것 같아서 당분간은 이렇게 써보기로 했습니다 ㅋㅋ

판매자는 보호 비닐을 뜯어서 사용하라고 하는데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투명 보관함

동봉된 너트 볼트와 드라이버로 조립을 하면 되는데 볼트 너트도 투명으로 된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이런 소소한 디테일도 잘 처리된 게 은근 완성도가 괜찮습니다.

알리 직구

대략 이런 모습으로 조립이 되는데 뭔가 제가 받은 모델은 각도가 영 이상합니다.

후기를 보니 그런 제품들이 몇 개 보이는데 아마 제조 공정상 잘 못 나온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저는 환불이나 처리가 귀찮아서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ㅋㅋ

키보드 보관 트레이

그리고 앞쪽에는 키보드 등을 넣을 수 있고 뒤쪽에는 이렇게 마우스 같은 것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조립을 해보니 나름 짱짱하게 잘 조립이 되었네요.

 

알리발 아크릴 키보드 보관 트레이

아크릴 트레이

제가 쓰는 책상에서는 공간이 넓지가 않아서 일단 모니터 아래쪽으로 배치를 해봤는데 나름 괜찮아 보입니다.

다만 뒤쪽에 마우스 보관 부분은 영 접근성이 안 좋아서 거의 못쓰는 수준이 되어버렸네요 ㅋㅋ

아크릴 수납 키보드 트레이

텐키가 있는 키보드는 수납이 조금 타이트해 보이고 미니 배열이나 텐키리스 키보드 정도는 수납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우스는 2~3개 정도 수납이 되고 듀얼 쇼크의 경우 살짝 보관이 타이트해 보이네요.

알리발 직구 추천

뒤쪽을 쓰면 좋을 것 같긴 한데 세로로 배치하면 꽤 괜찮을 것 같습니다.

직구 후기

저는 파츠 하나가 덜 구부려진 상태에서 와서 기분이 살짝 안 좋았는데 이게 오히려 맨 위 칸에 공간을 더 만들어줘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대략 이런 모습으로 조금 더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키보드 보관 트레이 정리함

그리고 이번에 8bitdo 키보드를 구매하면서 기존에 쓰던 미니 키보드를 아크릴 키보드 보관 트레이로 옮겼는데요.

이렇게 보니 나름 느낌도 있고 보관도 알뜰하게 잘 되는 것 같아서 꽤 만족스럽습니다 ㅋㅋ

키보드 정리함

책상은 좁은데 키보드 마우스 여러 개 쓰시는 분들에게는 꽤 유용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좋습니다.

저처럼 간혹 제조 불량품이 올 수 있기도 한데 무료 반품도 된다고는 적혀 있으니 괜찮을 것 같아요.

작년 광군절에 구매한 제품인데 뒤늦게 간단하게 후기 남겨봤습니다.

 

아크릴 키보드 3단 보관 트레이 알리 직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