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야기

프레임바이 맥세이프 카드지갑 에어 버젼 구매 후기

3Khan 2022. 5. 7. 00:20

 

작년에 아이폰12프로 쓸 시절 프레임바이에서 나온 맥세이프 카드지갑을 구매해서 쓰고 있었는데요.

당시에 세일 기간에 나름 저렴하게 구매했었던 제품인데 일반 모델과 에어, 2가지 모델 중 일반 모델을 구매해서 쓰고 있었습니다.

에어 모델이 기본 모델보다 만원 정도 더 비싸서 저렴이로 샀는데 에어 모델이 아른 거리더군요.

그래서 결국 이번 프레임바이 세일 때 하나 더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이게 흔히 말하는 중복투자가 아닐까 싶은데 에어 모델이 마침 일반 모델 만큼 싸게 할인이 들어갔습니다.

네이버페이 결제도 가능해서 남는 포인트로 지난번보다 훨씬 싸게 구매했네요 ㅎㅎ

이번에 5주년 이벤트인가 해서 구매했었는데 가격이 훨씬 저렴해져서 나중에 살까 하고 살짝 후회하긴했네요.

그래도 근 1년간 아주 잘 사용해서 후회는 없습니다 ㅎㅎ

저는 프레임 케이스, 맥세이프 제품을 구매했고 에어와 일반 컬러모델 2가지로 나뉘는데 에어로 구매했습니다.

개봉해봅니다. 

원래 에어 모델은 투명한 단일 모델이었는데 이번에 에어 모델에도 컬러가 들어가고 투톤 디자인이 적용되었습니다.

포장에 있는 카드 모형을 빼봅니다. 

제가 선택한 모델은 그레이 컬러 + 투명 디자인 인데요.

완전 투명을 구매할까 싶었는데 그레이가 무난할듯 해서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니 구형 프레임바이 카드 지갑에 비해서 여기저기 개선이 된듯 합니다.

테두리에 파여 있는 홈이 기존 모델에는 없었는데 묘하게 다르네요. 

후면부도 에어 모델은 별도로 벨벳 같은 소재로 안되어 있고 그냥 폴리카보네이트로 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컬러 모델과 비교. 

투명한 소재와 일반 불투명 소재 차이가 꽤나 크네요. 

후면에는 기존 일반 모델은 부들 부들한 패브릭 소재로 마감이 되어 있는데 에어 모델은 그런것 없이 더 깔끔한 모습입니다.

기존에 쓰던건 많이 써서 그런지 패브릭 부분이 많이 헤졌네요. 

 

그리고 무게도 다른 편인데, 기본 컬러 모델이 25.1g, 에어 모델이 22.8g으로 약 2.3g 정도 가볍습니다.

별것 아닌것 같은데 이게 생각보다 체감이 꽤나 되는 편이고 실제로 들어봐도 에어 모델이 확실히 가볍습니다.

두께도 묘하게 더 얇은 편이고 무게나 두께는 확실히 에어가 훨씬 가볍고 얇습니다.

체감이 안 될것 같아도 기본적으로 요즘 폰 무게가 너무 무거워서 이런거에서라도 줄이고 싶은 마음에 에어로 다시 구매했습니다. 

아이폰에 장착해본 모습.

카드를 안 넣었을 때는 대략 저런 모습입니다.

 

그리고 프레임바이 카드지갑이 맥세이프 자석 위치가 논란이 좀 되었는데 이게 묘하게 안 맞기는 합니다.

아이폰13프로 기준으로 살짝 밀려나 있는 느낌이기도 한데 일단 붙였을때 불안하거나 그런 느낌은 전혀 없습니다.

카드를 장착해봅니다.

 

일반 플라스틱 카드 2장이 들어가는 모델을 구매했고 이번에 별도 옵션으로 메탈카드 한장과 플라스틱 카드 한장이 들어가는것도 생겼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메탈 카드 같은 커스텀 소재 카드가 많이 나오기도 하고 두께가 더 두꺼워서 그런지 그런 옵션을 추가한듯 하네요.

장착하면 대략 이런 모습.

검은색을 사서 그런지 살짝 심심하기는 하네요 ㅋㅋ

떼었다 붙였다는 아주 간단하게 되고 고정되는 느낌은 불안한 느낌이 전혀 없이 아주 단단하게 고정이 됩니다.

프레임바이 카드지갑 맥세이프 자력은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독특한 투톤 디자인은 덤 ㅎㅎ
그리고 자세히보니 구조적으로 개선 된 부분이 보이는데, 맨 아랫쪽에 수납된 카드는 기존에는 홈에 손톱으로 살짝 들어 올려줘야 했습니다.

그런데 신형은 전혀 그럴 필요 없이 고정도 손 쉽게 가능하고 뺄때도 별도로 홈에 손톱을 넣을 필요 없이 그냥 살짝 밀어주면 올라옵니다.

이전에 쓸때는 맨 아랫쪽 카드를 뺼때 조금 번거롭고 귀찮은 감이 있었는데 확실히 개선이 되었네요. 
사실 이번에 구매한 프레임바이 맥세이프 카드지갑 에어 버젼이 기존거랑 색상도 비슷하고 괜히 샀나 싶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다행히 구조적으로 개선된 부분도 꽤 많아서 실제 사용하면서도 개선된 부분은 꽤나 체감을 하고 있습니다. 
1년만에 구매해본 프레임바이 새 제품인데 아주 만족스럽네요 ㅎㅎ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평상시 가격 말고 할인가로 구매하면 정말 메리트 있는 가격입니다.

카드를 넣고 빼는 과정이나 느낌도 이전보다 많이 개선되었고 솔직히 애플 정품 가죽 카드 지갑은 쳐다볼 필요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가격적인 면에서나 사용성 면에서나 프레임바이 카드지갑이 압승이라고 생각하네요. 

사용성이 굉장히 개선이 된것 같아서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디자인은 이전에 쓰던 것과 거의 비슷한 컬러라서 바뀐게 없어 보여서 그냥 투명으로 살껄 그랬네요~

맥세이프 악세서리가 써보고 싶다, 카드 한두장만 넣고 다니면 충분하다 하시면 무조건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정가가 에어 모델 기준 49500원인데 가끔 세일을 하면 297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정가 주고 구매하기에는 많이 비싸다고 느낄 수 있지만 가끔 30%, 40% 세일하면 충분히 가치있는 제품이라고 봅니다.

 

물론 정가 75000원 하는 애플 가죽 카드 지갑보다는 가성비가 훨씬 좋은것은 당연하구요.

아무튼 간만에 카드지갑 똑같아보이지만 새로 교체해서 리뷰 써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직접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된 리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