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야기

맥세이프 셀카봉 미니 삼각대 화이트스톤 돔 셀피스틱 후기

3Khan 2023. 5. 9. 01:25
맥세이프

애플 맥세이프가 출시된 이후로 저는 아이폰12프로를 쓸 때부터 아이폰14프로를 쓰는 지금까지 정말 잘 쓰고 있는데요.

맥세이프 악세서리가 시간이 지나면 지날 수록 다양해지고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즈모 모바일 짐벌에도 맥세이프 마운트를 구매해서 편리하게 아주 잘 쓰고 있었는데요.

휴대하기 좋은 미니 삼각대 맥세이프가 있으면 좋겠다 싶어서 이번에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맥세이프 셀카봉

맥세이프 삼각대

여기저기 리뷰 찾아보다가 맥세이프 셀카봉 중에서 미니 삼각대 기능까지 있는 제품들이 꽤 있더군요.

그래서 쿠팡을 뒤져보다가 화이트스톤이라는 브랜드에서 나온 돔 셀피 스틱을 구매해봤습니다.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모델로 휴대하기도 좋고 다양한 기능들이 있었습니다.

맥세이프 셀카봉

겉보기에는 휴대용 짐벌을 접어 놓은 듯한 모습이고 사이즈가 꽤 작아보이기도 합니다.

소재는 플라스틱 소재로 되어 있고 블랙 마감이며 화이트 모델도 있습니다.

맥세이프 셀피

아이폰14프로와 비교해보면 대략 이 정도 사이즈고 맥세이프 셀카봉이라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펼치면 이렇게 셀카봉 비슷한 모습이 되는데요.

맥세이프 지원되는 제품들이 이제 막 출시되는 참이라서 아마 제조사마다 다 비슷할겁니다.

이렇게 마운트 부분은 맥세이프 자석이 있고 그 옆으로는 실리콘 가이드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맥세이프 자석으로 고정하는 셀카봉, 미니 삼각대지만 휴대폰을 가로 세로로 어느 정도 잡아주면 좋긴 합니다.

실리콘 가이드는 이렇게 스마트폰 케이스 벗기듯이 쉽게 탈착할 수 있습니다.

맥세이프 자력이 애매한 케이스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가이드를 껴서 단단하게 고정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워낙 자력이 강해서 크게 걱정이 없긴한데 혹시나 하는 상황에 대비하면 좋긴 하죠.

그리고 최신 셀카봉 답게 블루투스 리모컨도 같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자석으로 리모컨 자체를 셀카봉에서 뗐다 붙였다 할 수 있는 구조로 아주 편리합니다.

전원은 CR1632 코인셀을 사용하는데 다이소 셀카봉에 쓰이는 배터리와 같은 규격입니다.

이게 흔한 규격은 아니라서 배터리가 다 떨어지면 인터넷으로 미리 주문해서 써야하는 규격이긴 합니다.

맥세이프 케이스를 쓰고 있는 아이폰14프로에 장착을 해봤습니다.

이게 상당히 단단하게 잘 고정이 되는데요.

맥세이프 셀카봉

맥세이프 셀카봉에 고정되어 있는 맥세이프 자석이 자력이 정말 엄청나게 강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써본 맥세이프 악세서리 중에서 제일 강한 자력을 자랑하는데요.

맥세이프 삼각대

16개의 네오디뮴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서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고정 됩니다.

맥세이프 전용 케이스를 써야 제대로된 성능을 내기 때문에 맥세이프 케이스는 필수일것 같기도 하네요.

아래 손잡이 부분은 이렇게 삼각대로도 변형이 가능합니다.

상당히 견고하고 튼튼하게 고정이 되어서 저는 주로 간이 삼각대로 쓰려고 구매했네요.

 

맥세이프 미니 삼각대

길이는 최대 640mm까지 확장이 가능해서 간이 삼각대 용도로는 딱입니다.

맥세이프 삼각대 제품이 시중에 많이 없는 편이고 있어도 삼각대에 마운트를 고정하는것이 대부분이라 휴대성이 별로 안 좋습니다.

 

저는 그냥 간단하게 외부에서 쓸 휴대용 제품이 좋을 것 같아서 셀카봉에 삼각대 기능이 추가된 그런 제품을 사봤네요.

 
이렇게 실리콘 가이드로 잡아 줄 수도 있어서 더 안심이 되기도 합니다.

저는 맥세이프 전용 케이스에 써서 자력이 충분하다고 느껴서 그냥 가이드는 빼고 쓰기로 했습니다.

맥세이프의 편리함이 떼었다 붙였다가 쉬운 것인데 그걸 포기할 수는 없죠 ㅋㅋ

 

맥세이프 셀카봉으로 쓰시는 분들은 실외에서 많이 쓰신다면 가이드를 하는게 나을거 같긴 합니다.

 

큰 기대 안하고 구매한 제품인데 자력이 상상 이상으로 강력해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ㅎㅎ

주로 미니 삼각대로 쓰려고 구매한 맥세이프 셀카봉이라 반쪽짜리 리뷰가 되었지만 저는 만족합니다.

맥세이프 마운트 부분도 각도 조절 가능한 범위가 넓고 고정도 잘 되서 셀카봉 용도로 써도 충분히 좋을 것 같네요.

 

일반 셀카봉 대비 가격이 조금 비싼 것이 단점이긴 한데 만듦새도 좋고 휴대하기도 좋고 편리하니 만족스럽네요.

여기까지 맥세이프 셀카봉 겸 미니 삼각대 후기였습니다.

 

 

* 직접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