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야기

당근마켓 굿즈 당근 장바구니 후기, 당근 에코백, 쇼핑백

3Khan 2021. 5. 8. 00:50

 

예전부터 나온다는 이야기는 듣긴 들었는데 드디어 출시가 되어서 덥썩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중고 거래 어플리케이션인 당근마켓에서 판매하는 에코백, 쇼핑백 같은 장바구니인데요. 

주문한지는 조금 지났는데 아무래도 물량이 많이 밀렸는지 어제 도착했습니다.

 

생활 밀착형 굿즈, 당근 장바구... | 당근마켓 중고거래

🎉 드디어! 당근 장바구니를 구매할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요청해주셨던 당근 장바구니 판매를 시작...

www.daangn.com

1개 기본 가격이 3,500원에 택배비, 2개는 7천원인데 2개부터 무료 배송이라고 해서 2개를 바로 구매했습니다.

당근 마켓 중고 직거래 하면 직거래 하는 사람한테 보통 당근이세요? 하고 물어보는데 이거 들고 있으면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디어를 정말 잘 캐치한것 같아요.

비닐 포장재인줄 알았는데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어 졌다고 하고 자연 분해가 된다고 합니다.

친환경적인 소재를 쓰는 이런 꼼꼼함은 확실히 칭찬해줄만하네요 ㅎㅎ

디자인이 정말 귀엽습니다 ㅋㅋ

구성은 당근 장바구니 1개, 스티커 1세트 입니다.

보통 이런 굿즈는 막상 사면 쓰지는 못하고 한쪽에 모아두게 되더라구요 ㅋㅋ

스티커도 어디엔가 붙이지 않을까 싶긴하네요 ㅋㅋㅋ

전면에는 당근마켓 로고와 캐릭터가,

뒤에는 "당근이세요?"라는 문구와 또 다른 표정을 지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만듦새가 아주 좋습니다, 약한 싸구려 소재가 아니라 꽤나 견고하고 튼튼한 소재라 어지간한 물건도 다 담고 다닐 수 있을것 같아요.

일단 디자인이 굉장히 귀엽네요 ㅋㅋㅋㅋ

가운데 똑딱이 버튼이 있어서 고정하기에도 좋습니다.

스티커는 어디에 써야할지는 모르겠는데 꽤나 귀엽네요 ㅋㅋ

사실 별 생각 없이 구매하긴 했는데, 어쩌다 한번 직거래로 물건 팔일이 있으면 주저 없이 들고 갈것 같네요 ㅋㅋ

저도 당근마켓에서 아이팟 사고 이것저것 많이 사보니 확실히 물건 팔고 살때 이 가방 있으면 좋을것 같기는 합니다.

2개에 7천원 무료배송이라 부담없이 구매했습니다.

사실 진짜 별거 아닌데 퀄리티가 기대 이상으로 좋아서 매우 만족스러운 당근 굿즈 구매였네요 ㅎㅎ

한정판은 아닌것 같은데 주문이 꽤 많은지 보통 시키면 4-5영업일 뒤에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직 판매중인것 같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하나쯤 사두면 언젠간 쓰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

 

 

생활 밀착형 굿즈, 당근 장바구... | 당근마켓 중고거래

🎉 드디어! 당근 장바구니를 구매할 수 있어요. 많은 분들이 요청해주셨던 당근 장바구니 판매를 시작...

www.daang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