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이야기

아이폰 슬림 케이스, Fivetech 아이폰12프로 스키니 케이스 후기

3Khan 2021. 5. 3. 14:10

아이폰12프로 구매 초창기부터 쓰던 케이스인데 이제서야 소개를 해드리네요.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를 통해 구매한 얇은 스키니 타입의 아이폰12프로 하드 케이스 입니다.

안그래도 무거운 폰 더 무거워지는것이 싫어서 흠집 정도만 보호되는 얇고 가벼운 케이스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기존에 블랙 색상을 쓰고 있어서 이번에는 매트 클리어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보통 알리익스프레스에 Fivetech Case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편이고 아래 링크도 추후 추가해두겠습니다.

가격은 보통 쉬핑비까지 포함해서 4-5천원 정도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셀러마다 가격 차이는 있는것 같아요.

 

2.95US $ 50% OFF|Fivetech 0.2mm 울트라 얇은 케이스 아이폰 12/12 프로 맥스/12 프로/12 미니 전체 보호 Shock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아이폰12와 12프로는 케이스 호환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카메라 부분을 덮지 않고 개방형이라 서로 호환이 가능하죠.

저렴이 케이스라 특별한것은 없는 구성입니다.

살짝 비쳐 보이는 무광 소재의 케이스고 조금 미끄러운 편이긴한데 불편할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카메라 부분의 경우 약간 범프가 있어서 놓았을때 어느 정도 카메라를 보호해주는 편입니다.

이것보다 더 저렴한 스키니 케이스도 있지만 마감도 별로고 엉망인 경우가 많아서 저는 이 제품에 정착했습니다.

한화 4~5천원짜리 케이스 치고는 마감이 수준급이라 매우 만족해요 ㅎㅎ

이 제품의 특징이라면 이렇게 버튼 부분이 따로 되어 있고 포인트 컬러로 들어가 있다는 점입니다.

보통 스키니 케이스들이 이 부분은 그냥 뚫려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제품은 그렇지 않더라구요 ㅎㅎ

버튼이 막혀 있다는 것은 번쩍이는 스텐인레스의 버튼을 흠집으로부터 보호해준다는 이야기가 되겠죠.

확실히 버튼이 뚫려 있으면 그 부분이 외부 환경과 맞닿으면서 굉장히 흠집에 취약한 상태가 되고 말아버립니다.

그리고 이 버튼은 별도의 파츠로 되어 있기 때문에 눌리는 감도 굉장히 우수한 편입니다.

 

그리고 별도로 분리가 되는 파츠라서 이렇게 원래 같은 케이스가 있다면 색상 버튼 조합도 가능하죠.

구글 픽셀 스마트폰처럼 이렇게 버튼 부분에 포인트를 줄 수도 있습니다.

 

안그래도 무거운 폰 더 무거워지는것이 스트레스라면 이런 얇은 케이스류가 정답이기는 합니다.

애플 정품 가죽케이스 25.5그램, 일반 투명케이스 25.1그램 그리고 이 케이스는 절반도 안되는 7그램 정도 입니다.

아이폰12프로가 187그램이라서 보통 케이스 끼우면 200그램이 훌쩍 넘는는 편이라 7그램 이면 정말 가벼운거죠~

두께도 모서리 사출 부분을 기준으로 측정해봤는데 약 0.6mm로 측정이 되었습니다.

분명 0.2mm라고 되어 있었지만, 사실 이게 말이 안되는 수치라서 오차 포함해서 약 0.5mm 정도 하지 않을까 싶어요.

장착 모습, 매트한 재질에 애플 로고가 살짝 은은하게 비치는 편입니다.

카메라 범프 부분은 보호가 될 정도로 튀어나와 있습니다.

사이드 버튼류도 따로 파츠로 되어 있기 때문에 눌리는 감이 매우 좋습니다.

아이폰12프로 같은 스테인레스의 유광 재질과 맞 닿으면 은은하게 반광이 살아나는게 정말 예쁩니다.

블랙은 그냥 검정색이라 크게 티가 안났는데 매트 클리어는 확실히 은은하게 더 이쁘네요~

그라파이트에도 매우 잘 어울려서 볼때마다 정말 예쁩니다.

얇아서 적당한 자력을 가지고 있는 맥세이프 악세서리와도 매우 잘 맞습니다.

조만간 리뷰할 프레임바이 맥세이프 카드 지갑과도 매우 잘 붙고, 쌩폰에 비하면 자력이 약해지기는 하지만 충분히 쓸만한 자력이네요.

사용하는 맥세이프 카드 지갑, 충전기에 따라서 자력 차이는 있을 수 있으니 대략 참고 정도만 하시면 됩니다.

벨킨 3in1 맥세이프 충전기의 경우 떨어지지 않고 매우 적당한 자력으로 붙어 있었습니다.

확실히 이런 케이스류는 두께가 얇다보니 따로 맥세이프 자석이나 링 플레이트를 붙일 필요가 없어서 좋네요.

살짝 미끄럽다고 느낄 수도 있는데, 매트한 촉감을 좋아하신다면 만족하실만한 케이스입니다.

일단 얇고 가벼워서 제가 구매한 목적은 충분히 달성해서 매우 만족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가격도 부담이 없어서 그때 그때 조금 지저분해지거나 하면 하나씩 더 구매해서 쓰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비슷한 케이스를 팔긴 하는데 가격이 아무래도 직구가 저렴한 편이라서 조금 기다리고 직구를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파이브텍 아이폰12프로 스키니 케이스 사용후기였습니다~

 

2.95US $ 50% OFF|Fivetech 0.2mm 울트라 얇은 케이스 아이폰 12/12 프로 맥스/12 프로/12 미니 전체 보호 Shock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직접 사비로 구매하여 작성된 후기 입니다

* 어필리에이트를 통해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음